와룡동닭매운탕 / 닭요리 / 서울 종로구 맛집 / 종로3가 닭요리 맛집 덕후들 모여랏 와룡동 닭매운탕

2020. 1. 20. 07:14여행

창덕궁 맛집 / 와룡동닭매운탕

맛집 와룡동닭매운탕 메뉴판 바카오빠의 인맥으로 이날 여기 메뉴 거의 다 뽀개고 온거 같네 ㅎ 우선 가장 유명하다는 닭매운탕과 와닭치킨으로 시작해 다양한 메뉴를...

창덕궁 맛집 : 와룡동닭매운탕 - 20th

어느 불금에 저의 단골집 ㅋㅋ 와룡동닭매운탕에 출동했던 날. 창덕궁 맛집... '닭 매운탕 (11,000원)' 2인분에 '순창 도라지 (6,000원)' 추가. 비쥬얼 좋죠? 맑으면서도...

종로맛집/창덕궁맛집 밥도 좋고 술도 딱인 <와룡동닭매운탕>

닭매운탕 먹어보고싶다 얼큰따리하니 맛있을듯 그외에도 닭발편육이랑 닭껍질튀김같이 엄청 다양한 닭메뉴들이 많았다 닭껍질튀김은 아직도 핫하던데 와룡동닭매운탕...

종로3가 와룡동닭매운탕 - 겨울에는 여기

와룡동닭매운탕 역시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닭매운탕 사진으로 오늘의... 이렇게 닭 먹기에 딱 좋은 깔끔한 실내를 가지고 있고요 식당이 꽤 넓어서 단체 회식도...

창덕궁 맛집 추천! 인사동 데이트는 와룡동 닭매운탕에서

맛있어서 나중에 또 올려고 번호도 물어봤는데 창덕궁 맛집 와룡동 닭매운탕 050714021134 포스팅보고 닭 매운탕 땡기는 분들은 참고하세요! 닭 매운탕에 칼국수가...

[창덕궁 맛집] 와룡동닭매운탕 - 익선동 옆 숨은 존맛탱 맛집

하ㅡ 와룡동닭매운탕에 닭매운탕이 시그니쳐라고 했는데 치킨이 서운할 듯ㅋㅋ 저는 이 치킨을 ㅋㅋ 어떻게 포현할까 이 포스팅을 쓰기전ㅋ 혼자 ㅋㅋ 심각했어요 ㅋㅋ...

창덕궁 맛집 와룡동 닭매운탕에서 점심식사~

창덕궁 맛집 와룡동 닭매운탕에서 점심식사 꼬꼬꼬네집 #창덕궁맛집 #종로회식... 저희는 닭 매운탕을 먹고 싶었으나~ 딸아이가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닭 맑은탕을...

창덕궁 맛집 푸짐한 와룡동 닭매운탕

궁들이 무료개방이라 들렀다가 창덕궁 맛집 와룡동 닭매운탕까지 코스로... 야채, 닭 삼박자가 잘어우러져요 그 사이에 와닭치킨이 나왔어요 닭매운탕이 어른의...

와룡동 닭매운탕 닭껍질튀김

홍어 명가 순라길 부근에 있는 닭매운탕집은 요즘 인기가 급상승한 식당중... 플러스 생맥주 두잔 와룡동 닭매운탕 닭 요리 전문점이에요. 주소:서울 종로구 와룡동...

종로3가 맛집 와룡동닭매운탕 바샤삭 닭껍질튀김

18,000원인데 매운탕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니 일석이조 ^^ 메뉴에는 없지만... 닭 요리와 더불어 향긋한 나물전을 맛볼 수 있는 종로3가 맛집 와룡동닭매운탕 이날...

https://sehooni.tistory.com/entry/서울-성북구-맛집-태조감자국

 

서울 성북구 맛집 '태조감자국'

태조감자국 한식 돈암시장 소문난 감자탕 맛집 58년을 이어오는 역사와 전통의 돈암동 태조감자국입니다. 방문 후기 역사가 음식맛을 말해주는 가성비 좋은 맛집 싸고 맛나고 밤 늦게까지 하고. 그러나 가끔 육수..

sehooni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