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죽 청담점 / 죽 / 서울 강남구 맛집

2020. 1. 25. 09:38여행

본죽 청담점 - 우리들병원 옆 본죽 맛있고 사장님 좋아서 더...

본죽 청담점 - 본죽 앱으로도 이용해요! 본죽 앱도 있어요. [본오더] 라는 본죽 주문 어플리케이션이에요. 매장등록도 가능하고요. 예약주문, 이전에 주문한 기록이...

2014.7.12 본죽 청담점

청담동에 위치한 본죽~~ 메뉴를 살펴 볼까요~??메뉴들이 참 많이 있는데 저는 쇠고기... 맛있게 먹었답니다~한그릇 뚝딱 다 비웠어요~~~^^ 오늘 점심은 본죽이였습니다^^

리틀사이공) / 본죽 청담점 - 불굴죽 / 신천 니뽕내뽕 - 크뽕&태뽕...

슬프군 혼자 본죽 청담점 방문 우리들병원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있당 불굴죽 요게... 별로였지만 청담점은 친절해서 좋았당 그리고 또 간 니뽕내뽕 이미 여러번...

청담동 맛집 / 본죽 청담점... 굴죽 / 본죽 오징어초무침...

ㅎㅎㅎㅎ 본죽 메뉴판이니 참고하세욘 ㅎ 본죽 청담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... 스타벅스 청담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52-1 문의 전화번호 / 02-758-8659

[본죽 모바일교환권] 본죽 청담프리마점에서 신짬뽕죽 먹었어요~

지난 화요일 여권찾고 신랑님 회사근처 본죽 청담프리마점에서 맛있는 신짬뽕죽과 게살치즈죽 먹었어요~ 청담동 근처에 본죽이 어디있나 찾아보니 본죽 청담점과...

본오더 앱 주문 -본죽 본도시락 주문하고 기다림 없이 바로 픽업!

‘본죽’ 하면 프랜차이즈니까 맛은 일단 기본이상은 하지만, 유독 청담점에서 잘 먹었었어요. 본죽 청담점에서 죽을 주문하면서, “본오더” 라는 앱이 있다는 걸...

[본죽 청담프리마점] 본죽 신메뉴 들깨미역죽~ 건강검진후에...

[본죽 청담점] 본죽 신메뉴 들깨미역죽~ 건강검진후에 들깨미역죽 먹기~친구는 본죽 인기메뉴 해물죽~ 친구도 한그릇 떠서 먹어보더니 "보기와 다르네? " 이러는거 있죠?...

청담동 맛집/ 본죽, 낙지김치죽

물씬나는 본죽 청담점 인테리어 추억돋네요. 예전에 이런 분식집에서 라면 직접 끓여먹고 후식까지 먹었던 기억이 있다는 ㅋㅋㅋ 본죽메뉴 메뉴중에 낙지김치죽이 유명...

청담동 본죽에서 불굴죽과 불낙죽으로 몸보신~

점심시간 회사근처 본죽 청담점으로 고고싱~~~ 본죽 청담프리마점 JYP 사옥쪽 들어가는 골목 앞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쉬운~ 본죽 지점마다 붙어있는 대형액자~ 엄마의...

본죽 영업시간 및 위치 알아보기

가끔 본죽에 가서 식사를 하곤 했었습니다. 죽과 같이 나오는 정갈한 반찬들이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. 오늘은 이 본죽의 전국 매장에 대한 영업시간 및...

https://curogoori.tistory.com/entry/성북동돼지갈비집-육류고기요리-서울-성북구-맛집-깊은-내공이-느껴지는-성북동-돼지갈비

 

성북동돼지갈비집 / 육류,고기요리 / 서울 성북구 맛집 /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성북동 돼지갈비

백종원의 3대천왕 _ 성북동돼지갈비집 백종원의 3대천왕 _ 성북동돼지갈비집 *제 돈주고 사먹고 온 솔직한 후기입니다... 가장 맛있었던 메뉴인 조개탕 성북돼지갈비집의 메인 돼지갈비가 나왔는데 위의 작은.....

curogoori.tistory.com